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환상적인 첼로와 피아노 선율/ 에델바이스 Edelweiss - Richard Rodgers 外14곡

클래식 방

by 질그릇_pottery47 2017. 1. 7. 00:13

본문

환상적인 첼로와 피아노 선율/ 에델바이스 Edelweiss - Richard Rodgers 外14곡

환상적인 첼로와 피아노 선율/ 에델바이스 Edelweiss - Richard Rodgers 外14곡           




시간의 선물 / 이해인 내가 살아 있기에 새롭게 만나는 시간의 얼굴 오늘도 나와 함께 일어나 초록빛 새옷을 입고 활짝 웃고 있네요 하루를 시작하며 세수하는 나의 얼굴 위에도 아침 인사를 나누는 식구들의 목소리에도 길을 나서는 나의 신발 위에도 시간은 가만히 앉아 어서 사랑하라고 나를 재촉하네요 살아서 나를 따라오는 시간들이 이렇게 가슴 뛰는 선물임을 몰랐네요 - 작은 기쁨 중에서 -

 

 

 

환상적인 첼로와 피아노 선율 15곡 모음 01. 에델바이스 Edelweiss - Richard Rodgers 02. 모차르트 자장가 Mozart Wiegenlied - Mozart 03. 천사의 세레나데 Angel's Serenade - G.Braga 04. 순결 - 김광민 05. 시네마 천국 Cinema Paradiso - Ennio Morricone 06. 마법의 성 - 김광진 [김광진 더 클래식] 07. 슈베르트 자장가 Schubert Wiegenlied - Franz Schubert 08. When I Dream - Carol Kidd [영화 "쉬리" Ost ] 09. 꿈 Traumerei - Schumann 10. You Needed Me - Anne Murray 11. 브람스 자장가 Brahms Wiegenlied - Brahms 12. Cavatina - Stanley Meyer [영화 "디어헌터" Ost] 13. 그린 슬리브스 Green Sleaves - 잉글랜드의 민요 14. 짐노페디 Gymnopedie - Erik Satie 15. 즐거운 나의 집 Home Sweet Home - Henry Bishop

환상적인 첼로와 피아노 선율 15곡 모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