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여름 날에 듣는 그리운 음악들 . . . Le Temps D Un Ete (여름날의 추억) / 남택상 外 7곡

클래식 산책

by 질그릇_pottery47 2015. 10. 5. 22:12

본문



 





여름일기 ... 이 해 인 여름엔 햇볕에 춤추는 하얀 빨래처럼 깨끗한 기쁨을 맛보고 싶다. 영혼의 속까지 태울 듯한 태양 아래 나를 빨아 널고 싶다 여름엔 햇볕에 잘 익은 포도송이처럼 향기로운 땀을 흘리고 싶다 땀방울마저도 노래가 될 수 있도록 뜨겁게 살고싶다 여름엔 꼭 한번 바다에 가고싶다 바다에 가서 오랜 세월 파도에 시달려온 섬 이야기를 듣고 싶다 침묵으로 엎드려 기도하는 그에게서 살아가는 법을 배워오고 싶다.

여름 날에 듣는 그리운 음악들 . . .

01. Le Temps D Un Ete (여름날의 추억) / 남택상 02. 바닷가의 작은 소녀/ Vangelis 03. Serenade To Summertime/ Paul Mauriat 04. Forever (파도소리)/ Giovanni Marradi 05. 초록빛 Antrim 계곡/ Phil Coulter 06. A Summer Place (피서지에서 생긴일)/ Percy Faith 07. 가을의 속삭임/ Richard Clayderman 08. Last Night Serenade/ Tol and Tol

            여름날의 추억 / 남택상 外

출처 : 송운 사랑방 (Song Woon Art Hall)
글쓴이 : 푸른향기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