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세계의창 제84회

가보고 싶은곳

by 질그릇_pottery47 2018. 12. 10. 21:29

본문


 

 

 

 

 

 

 


 

世 界 의 窓 84 회



케냐에서 열린 백색증 미스터 앤 미스  콘테스트 참가자 소녀가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케냐에서 열린 백색증 미스터 앤 미스  콘테스트 참가자 소녀가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 열차가 경의선 철도를 타고 군사분계선(MDL)을 통과해 북한 판문역으로 향하고 있다. 한국 열차가 경의선 철도를 타고 군사분계선(MDL)을 통과해 북한 판문역으로 향하고 있다.

아르헨티아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바디페인팅을 한 활동가들이 주요20개국(G20) 정상회담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이고 있다. 아르헨티아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바디페인팅을 한 활동가들이 주요20개국(G20)

정상회담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이고 있다.

벨기에 브뤼셀의 유럽연합 본부 인근에서 연료 가격 인상에 항의하는 '옐로우 베스트' 시위자들을 향해 경찰들이 물폭탄을 쏘고 있다. 벨기에 브뤼셀의 유럽연합 본부 인근에서 연료 가격 인상에 항의하는

'옐로우 베스트' 시위자들을 향해 경찰들이 물폭탄을 쏘고 있다.

이집트 카이로에서 여성이 딸과 함께 여성 폭력 근절을 지지하는 응원 메세지를 적고 있다.  이집트 카이로에서 여성이 딸과 함께 여성 폭력 근절을 지지하는 응원 메세지를 적고 있다. 

영하 40도에 이르는 추위가 찾아온 러시아 야쿠츠크에서 예술가가 얼음 조각을 만드는 도중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영하 40도에 이르는 추위가 찾아온 러시아 야쿠츠크에서 예술가가 얼음 조각을 만드는 도중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폭우가 내린 멕시코 티후아나의 캐러밴 임시 캠프에서 소녀가 엄마 구두를 신은 채 침수된 도로를 건너고 있다.  폭우가 내린 멕시코 티후아나의 캐러밴 임시 캠프에서 소녀가 엄마 구두를 신은 채 침수된 도로를 건너고 있다. 

멕시코 티후아나에 세워진 캐러밴 임시 캠프에 인형 하나가 버려져 있다. 멕시코 티후아나에 세워진 캐러밴 임시 캠프에 인형 하나가 버려져 있다.

미국 플로리다 키웨스트의 히스토릭 시포트에서 크리스마스트리 모양을 한 바닷가재 상자들이 쌓여있다. 미국 플로리다 키웨스트의 히스토릭 시포트에서 크리스마스트리 모양을 한 바닷가재 상자들이 쌓여있다.

미국 텍사스주 경기장에서 열린 댈러스 카우보이스와 뉴올리언즈 세인트스의 경기에서 치어리더들이 공연을 선 보이고 있다. 미국 텍사스주 경기장에서 열린 댈러스 카우보이스와 뉴올리언즈

세인트스의 경기에서 치어리더들이 공연을 선 보이고 있다.

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이 주도하는 '마약과의 전쟁' 과정에서 10대 청소년을 살해한 경찰관들이 필리핀 칼로오칸 법원에서 중형을 선고 받은 후 건물을 빠져나오고 있다. 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이 주도하는 '마약과의 전쟁' 과정에서 10대 청소년을 살해한

경찰관들이 필리핀 칼로오칸 법원에서 중형을 선고 받은 후 건물을 빠져나오고 있다.

오는 쿰 메일러 축제에서 앞서 인도 알라하바드(Allahabad) 인근 갠지스 강에서 노동자들이  부교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부표를 줄을 이용해 당기고 있다. 쿰 메일러 축제는 12년에 한 번씩 열리는 힌두교 축제로, 힌두교 성지인 알라하바드(Allahabad), 하르드와르(Hardwar), 나시크(Nasik), 우자인(Ujjain) 인근의 강물에 몸을 씻는 행사이다. 오는 쿰 메일러 축제에서 앞서 인도 알라하바드(Allahabad) 인근 갠지스 강에서 노동자들이  부교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부표를 줄을 이용해 당기고 있다. 쿰 메일러 축제는 12년에 한 번씩 열리는 힌두교 축제로, 힌두교 성지인

알라하바드(Allahabad), 하르드와르(Hardwar), 나시크(Nasik), 우자인(Ujjain) 인근의 강물에 몸을 씻는 행사이다.

아랍 에미레이트 두바이의 호수에 던져진 모이들 아래로 홍학들이 모여 있다. 아랍 에미레이트 두바이의 호수에 던져진 모이들 아래로 홍학들이 모여 있다.

바티칸 바오로 6세 알현실에서 프란치스코 교황이 연설하는 도중 어린 소년이 경비대원의 옷을 만지고 있다. 바티칸 바오로 6세 알현실에서 프란치스코 교황이 연설하는 도중 어린 소년이 경비대원의 옷을 만지고 있다.

미국 뉴욕시 센트렐 파크의 호수에 원앙새 한 마리가 등장했다.  미국 뉴욕시 센트렐 파크의 호수에 원앙새 한 마리가 등장했다. 

우크라이나 도네츠크의 러시아 접경 지역에서 우크라이나군이 보초를 서고 있다. 러시아군이 크림반도 케르치 해협을 통과하는 우크라이나 3척을 나포하는 사건이 발생한 후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사이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도네츠크의 러시아 접경 지역에서 우크라이나군이 보초를 서고 있다.

러시아군이 크림반도 케르치 해협을 통과하는 우크라이나 3척을 나포하는 사건이

발생한 후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사이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방글라데시 다카에서 소녀가 대나무로 만들어진 다리를 걷고 있다. 방글라데시 다카에서 소녀가 대나무로 만들어진 다리를 걷고 있다.

포르투갈 리스본 시내의 광장에 커다란 크리스마스트리가 세워져 있다. 포르투갈 리스본 시내의 광장에 커다란 크리스마스트리가 세워져 있다.

인도 펀자브 주의 모트 마지라 마을의 호수에서 작업자들이 마름(수생 식물의 하나)을 채취하고 있다.  인도 펀자브 주의 모트 마지라 마을의 호수에서 작업자들이 마름(수생 식물의 하나)을 채취하고 있다. 

미국 콜로라도 주 비버 크릭에서 크에틸 얀스루드(Kjetil Jansrud) 선수가 월드컵 스키 남자 다운힐 스키 트레이넝 런에서  활강하고 있다. 미국 콜로라도 주 비버 크릭에서 크에틸 얀스루드(Kjetil Jansrud) 선수가 월드컵 스키

남자 다운힐 스키 트레이넝 런에서  활강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체르니히우에서 군인들이 훈련을 하고 있다. 러시아군이 크림반도 인근 케르치해협을 통과하는 우크라이나 해군 함정 2척과 예인선 1척을 나포하는 사건이 있은 후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 우크라이나 체르니히우에서 군인들이 훈련을 하고 있다. 러시아군이 크림반도 인근 케르치해협을 통과하는

우크라이나 해군 함정 2척과 예인선 1척을 나포하는 사건이 있은 후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

독일 푸랑크푸르트에서 열린 전통 크리스마스 시장이 화려한 불빛들로 반짝이고 있다.  독일 푸랑크푸르트에서 열린 전통 크리스마스 시장이 화려한 불빛들로 반짝이고 있다. 

인도 뉴델리의 오래된 주택가 골목길 사이로 학생이 걷고 있다.  인도 뉴델리의 오래된 주택가 골목길 사이로 학생이 걷고 있다. 

벨기에 브뤼셀에 있는 유럽연합 위원회 본부 앞에 플라스틱을 뱉어내는 공룡 조형물이 설치돼 있다. 공룡 조형물은 플라스틱 사용 근절을 요구하는 NGO 연합체인 '리띵크 플라스틱'이 제작했다. 벨기에 브뤼셀에 있는 유럽연합 위원회 본부 앞에 플라스틱을 뱉어내는 공룡 조형물이 설치돼 있다.

공룡 조형물은 플라스틱 사용 근절을 요구하는 NGO 연합체인 '리띵크 플라스틱'이 제작했다.

러시아 야쿠츠크에서 70km 떨어진 오이의 호수가 영하 41도로 꽁꽁 언 가운데 주민들이 얼음을 채취하고 있다. 러시아 야쿠츠크에서 70km 떨어진 오이의 호수가 영하 41도로 꽁꽁 언 가운데 주민들이 얼음을 채취하고 있다.

인도 잘란다르 외곽에서 농부가 마름(수생 식물의 하나)을 채취하고 있다.  인도 잘란다르 외곽에서 농부가 마름(수생 식물의 하나)을 채취하고 있다. 

중국 허베이성 장자커우 시에 있는 화학 공장 인근에서 폭발사고가 난 후 소방대원들이 사고 현장에서 소화 작업을 하고 있다. 중국 허베이성 장자커우 시에 있는 화학 공장 인근에서 폭발사고가 난 후

소방대원들이 사고 현장에서 소화 작업을 하고 있다.

김영남 북한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을 단장으로 하는 북한 대표단이 베네수엘라 시몬 볼리바르 공항에 도착하는 모습을 의장대가 바라보고 있다. 김영남 북한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을 단장으로 하는 북한 대표단이 

베네수엘라 시몬 볼리바르 공항에 도착하는 모습을 의장대가 바라보고 있다.

가나의 한 마을에서 소녀가 달걀이 든 소쿠리를 머리에 이고 이동하고 있다. 가나의 한 마을에서 소녀가 달걀이 든 소쿠리를 머리에 이고 이동하고 있다.

석양이 지는 이탈리아 로마의 조국의 제단 위로 새 무리가 날고 있다. 석양이 지는 이탈리아 로마의 조국의 제단 위로 새 무리가 날고 있다.

화성에 착륙한 나사(NASA)의 '인사이트호'가 찍은 화성 지면의 모습이 보인다. 화성에 착륙한 나사(NASA)의 '인사이트호'가 찍은 화성 지면의 모습이 보인다.

칠레 산티에고의 국제 공항에서 세바스티안 피녜라 칠레 대통령이 본국으로 귀환하는 이민자들을 맞이하는 중 아이의 볼에 입맞춤을 하고 있다. 칠레 산티에고의 국제 공항에서 세바스티안 피녜라 칠레 대통령이 본국으로 귀환하는

이민자들을 맞이하는 중 아이의 볼에 입맞춤을 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열린 드론 위크에서 아우디, 에어버스, 이탈디자인이 협작해서 만든 드론 시제품이 진열돼 있다. 두 좌석으로 된 이 운송수단은 이·착륙 기능과 함께 차의 특성을 결합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열린 드론 위크에서 아우디, 에어버스, 이탈디자인이 협작해서 만든 드론 시제품이 진열돼 있다.

두 좌석으로 된 이 운송수단은 이·착륙 기능과 함께 차의 특성을 결합했다.

중국 간쑤성 장예에서 모래폭풍이 휘몰아치고 있다. 중국 간쑤성 장예에서 모래폭풍이 휘몰아치고 있다.

러시아 야쿠츠크시의 농산물직거래장에서 상인들이 생선과 육류제품을 팔고 있다.  러시아 야쿠츠크시의 농산물직거래장에서 상인들이 생선과 육류제품을 팔고 있다. 

미국 백악관의 이스트 콜로네이드가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돼 있다. 미국 백악관의 이스트 콜로네이드가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돼 있다.

잠비아 루카사를 방문한 해리 영국 왕자가 서커스단과 사진을 찍고 있다. 잠비아 루카사를 방문한 해리 영국 왕자가 서커스단과 사진을 찍고 있다.

인도 잠무의 오염된 타위 강 둑에서 남성들이 모래를 모으고 있다. 인도 잠무의 오염된 타위 강 둑에서 남성들이 모래를 모으고 있다.

튀니지 튀니스에서 시민들이 언론인 자말 카쇼기 죽음의 배후로 지목되는 모하마드 빈살만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의 방문을 반대하는 시위를 하고 있다. 튀니지 튀니스에서 시민들이 언론인 자말 카쇼기 죽음의 배후로 지목되는 모하마드 빈살만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의 방문을 반대하는 시위를 하고 있다.

인도 스리나가르의 밭에서 농부가 건초를 들고 이동하고 있다. 인도 스리나가르의 밭에서 농부가 건초를 들고 이동하고 있다.

멕시코 티후아나에서 중남미 출신 이민자들이 미국으로 넘어가기 위해 불법월경을 시도하고 있다. 멕시코 티후아나에서 중남미 출신 이민자들이 미국으로 넘어가기 위해 불법월경을 시도하고 있다.

아랍 에미리트 연합국 아부다비에서 열린 '포뮬러 원 그랑프리' 대회에서 덴마크 출신 케빈 마그누센(Kevin Magnussen)이 헬멧을 벗고 있다. 아랍 에미리트 연합국 아부다비에서 열린 '포뮬러 원 그랑프리' 대회에서 덴마크 출신

케빈 마그누센(Kevin Magnussen)이 헬멧을 벗고 있다.

영국 북부의 하워스에서 대체 역사물의 하위 장르 중 하나인 스팀펑크의 팬들이 제5회 하워스 스티팀펑크 위켄드에 참여하고 있다. 영국 북부의 하워스에서 대체 역사물의 하위 장르 중 하나인 스팀펑크의 팬들이

제5회 하워스 스티팀펑크 위켄드에 참여하고 있다.

콩고민주공화국 킨샤사에서 열린 킨샤사 대주교 취임식에서 천주교 합창단원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콩고민주공화국 킨샤사에서 열린 킨샤사 대주교 취임식에서 천주교 합창단원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의 국립성당에서 남성이 성찬을 받을 아이를 안은 채 걷고 있다.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의 국립성당에서 남성이 성찬을 받을 아이를 안은 채 걷고 있다.

이집트 룩소르에 있는 TT33 무덤 안에서 고고학자들이 온전하게 발견된 석관의 덮개를 열고 있다. 이집트 룩소르에 있는 TT33 무덤 안에서 고고학자들이 온전하게 발견된 석관의 덮개를 열고 있다.

세계 여성 폭력 근절을 위한 유엔의 날을 맞아 터키 이스탄불에서 여성단체회원 등 시위대가 구호를 외치며 시내를 행진한 가운데, 한 여성이 터키 경찰이 발사한 최루가스를 맞고 얼굴을 찡그리고 있다. 세계 여성 폭력 근절을 위한 유엔의 날을 맞아 터키 이스탄불에서 여성단체회원 등 시위대가 구호를 외치며

시내를 행진한 가운데, 한 여성이 터키 경찰이 발사한 최루가스를 맞고 얼굴을 찡그리고 있다.

시리아 알레포에서 독가스로 추정되는 공격이 있은 후 의사가 독가스에 노출된 여성을 진단하고 있다. 시리아 알레포에서 독가스로 추정되는 공격이 있은 후 의사가 독가스에 노출된 여성을 진단하고 있다.

스페인 남부 말라가에서 열린 제7회 "나의 애완견" 박람회에서 머리에 핀을 장식한 애완견이 보인다. 스페인 남부 말라가에서 열린 제7회 "나의 애완견" 박람회에서 머리에 핀을 장식한 애완견이 보인다.


출처 : 음악과 영상의 사랑
글쓴이 : 德山/허 기두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